미스터트롯2 메들리 팀미션 결과는?

반응형

미스터트롯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제저녁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 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본선 3차전에서 진철한 25명이 5개의 팀으로 나눠져 치열하게 승부를 가르는 메들리 팀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대 1 데스매치에서 TOP5에 이름을 올린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이 대장이 되었고 각 팀의 리더가 되어 대결을 했습니다. 메들리 팀 미션은 팀원이 메들리로 부르는 1라운드와 대장들의 대결인 2라운드 총 2라운드로 진행되고 13팀의 마스터 군단의 점수 1300점과 관객 평가단의 점수 300점을 더해 총 1600점 만점으로 매겨져 순위를 가르게 됩니다. 1, 2라운드의 점수를 모두 합해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은 바로 다음 라운드로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나머지 4개 팀은 전원이 탈락후보인 '오직 1등만이 살아남는' 잔인한 미션을 거쳐야 합니다. 

미스터트롯

1. 미스터뽕샤인

첫 번째 팀은 데스매치 5위의 김용필이 리더로 이끈 황민호, 이하준, 고정우, 진해성의 '미스터 뽕샤인'입니다. 다섯 명은 트렌치코트 차림의 상남자가 되어 고정우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이끈 '신 사랑고개' '김용필의 연륜미가 돋보인 '인연', 귀여운 상남자로 변신한 황민호의 '누나가 딱이야'로 이어졌습니다. 진해성이 '아담과 이브처럼'을 통해 부드러운 목소리를 뽐내었고 이하준은 '전복 먹으러 갈래'로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선희의 '인연'을 다섯 명의 목소리가 잘 녹아지게 불렀습니다. '미스터 뽕샤인' 팀은 마스터 점수 1096점, 관객 점수 258점으로 총 1354점을 획득해 4팀 중 3위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2. 꿀벌즈

두번째 팀은 데스매치 4위의 영트롯주자 박지현이 리더로 이끈 강재수, 송도현, 성리, 장송호의 '꿀벌즈'입니다. 첫곡으로 카라의 '허니'로 달콤하게 시작된 '꿀벌즈'의 메들리는 환상의 호흡이 빛난 장송호와 송도현의 '당신이 좋아', 귀여움으로 가득한 박지현, 성리, 강재수의 '꽃바람 여인'으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송도현의 하모니카 연주가 인상적인 '명자!', 송도현의 이별 퍼포먼스가 깜찍했던 '미운 사내'에 이어 관객석을 초토화시킨 '토요일 밤에', '사랑의 트위스트'로 마무리했습니다. '꿀벌즈'의 무대는 마스터 점수 1214점, 관객 점수 267점을 받아 총 1481점을 기록하며 4팀 중 2위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3. 뽕플릭스

데스매치 美의 송민준이 리더로 이끈 세 번째 팀은 '뽕플릭스'로 선율, 마커스강, 하동근, 오찬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유쾌함으로 무장한 '벌떡 일어나'를 첫곡으로 송민준과 하동근의 하트를 퍼부운 'I Love You', 선율, 오찬성, 하동근의 아찔한 매력의 '나만의 여인'에 이어 송민준과 선율의 고운 하모니가 돋보인 '슬픈 인연'으로 분위기를 전환시켰습니다. 'I Feel Good'에서는 마커스강의 환상적인 저음이 모두를 놀라게 했고 마지막 '우연히', '폼나게 살 거야'로 다섯 명의 목소리를 대중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켰습니다. '뽕플릭스'는 마스터 점수 1101점, 관객 점수 210점, 총 1311점을 받아 4팀 중 4위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4. 뽕드림

데스매치 善의 주인공 안성훈이 이끈 팀은 '뽕드림'으로 한태이, 임찬, 나상도, 박성온으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밤열차'로 트로트 택배를 출발시킨 '뽕드림'은 박성온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형들의 안무로 무대를 장식한 '연하의 남자', 나상도와 한태이의 상반된 매력으로 뒤집어놓은 '초대', 구수한 매력의 '얼쑤'로 무대를 후끈하게 만들었습니다. 박성온의 특기인 절절함으로 객석의 눈물을 이끌어낸 '황포돛대'에 이어 마지막 '모나리자', '인생 뭐 있나,에서는 메들리의 끝판왕을 선보이며 모두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뽕드림'은 마스터 점수 1251점, 관객 점수 276점, 총 1527점을 획득해 4팀 중 1위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1라운드의 4팀이 모두 무대를 마친 가운데 일주일 뒤에 데스매치 眞에 등극한 최수호가 리더로 이끄는 '칭기즈칸'팀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메들리 팀미션 정확한 결과는 다음 주에 발표되니 많은 시청 해주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최수호 데스매치 眞 등극 포스팅 보러 가기>

 

미스터트롯2 최수호 眞 등극!

지난 2일 TV조선에서 방송된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지난주에 이어 본선 2차 1대 1 데스매치 대결이 있었습니다. 시청률 21.8%(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미스터

smartsharon.com

<미스터트롯 2 10살 꼬마신동 황민호 포스팅 보러 가기>

 

미스터트롯2 10살 황민호

2일 오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셨나요? 어제는 계속된 일대일 데스매치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연소 참가자이자 마스터 예심 "선"으로 뽑혔던

smartsharon.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